리플 시세 전망 소송 호재 2022 차트분석 리플의 적정 시세를 알아보자
본문 바로가기
차트분석

리플 시세 전망 소송 호재 2022 차트분석 리플의 적정 시세를 알아보자

by 직이네 2022. 1. 9.
반응형

서론

리플

 

리플의 시세가 비트코인의 하락과 함께 꾸준히 떨어지고 있는 가운데 어제 1월 8일자 진행했던 비트코인 과매도 근거 및 매집구간 설정과 함께 리플 이나 에이다 이더리움과 같은 메이저 알트코인의 매집 구간 역시 설정할 필요가 있다고 보여집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리플을 먼저 매집 구간과 차트 해석 수치 분석을 진행해보도록 하고 이더리움, 에이다,기타등등 메이저 알트코인을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위에서 언급한 코인 이외에 차트 분석 및 해석을 원하는 코인이 있으시다면 페이스북 페이지 '알고 투자하자' 에 댓글을 남겨주신다면 빠르게 분석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두괄식으로 차트 분석을 해본다면 장기간 파동 관점에서 리플은 조금 더 하락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실제로 다른 메이저 알트코인의 일봉차트 RSI 수치는 과매도 수치라고 보여질 만큼 RSI 하락 추세였으나 현재 리플의 RSI 수치는 안정권 내에서 하락하고 있습니다. 

 


서론2

잠깐의 홍보글을 말씀드리자면 롱 레버리지 포지션 숏 하락에 매매를 진행하는 포지션등 다양한 매매를 원하시거나 밀도 높은 매매를 통해 단기간 수익을 보고싶으시다면 바이낸스 거래소를 추천드립니다. 일단 회원가입이라도 해두시고 이후 매매를 계획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회원가입 까지 5분도 걸리지 않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바이낸스 회원가입 바로가기

https://accounts.binance.me/en/register?ref=294182438 

 

Log In | Binance

login-description

accounts.binance.me

 


일봉 차트

리플 일봉 0109

리플의 일봉차트를 보면 몇 캔들 내로 영향력 있는 방향성이 나올것으로 예상됩니다. RSI 수치 기준 적정 수치 내로 빠지기 일보 직전이며 VWMA 기준적정시세는 현재 1059원 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몇캔들 내로 강한 하락세가 나올것으로 예상되지만 이 지점은 매수 타이밍이라고 보여집니다. RSI 수치가 20~30% 구간은 매집 타이밍으로 예상되며 1차 저항선으로 설정할수 있는 1200원 선까지는 급등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60봉 차트

리플 60봉 0109

횡보기간이 길어지는 만큼 충분히 파급력을 낼수있는 차트가 형성될것으로 예상됩니다. 현 시점에서는 단기적인 차트를 활용하여 방향을 설정 하는 것 보다는 메이저 알트코인이나 시장에서 어느정도 인정을 받았던 알트코인을 과매도 라인에서 수치 하락 지점에 조금씩 매수를 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곧 그러한 타이밍이 리플 시세에 등장할것으로 예상됩니다.

 

 

 

 

바이낸스

바로 밑 링크는 바이낸스 회원가입 코드이며 평생 수수료 20% 할인 혜택을 포함하였습니다. 
혹시나 레버리지 선물 혹은 하락에 베팅하는 숏 포지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링크를 통해 가입 부탁드립니다  
더 나은 콘텐츠를 제공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https://accounts.binance.me/en/register?ref=294182438

 

Create a free account | Binance

Register an account with Binance today

accounts.binance.me

 

 

페이지

페이스북 페이지 "알고 투자하자" 를 팔로우하시면
꾸준히 업데이트 되는 글 보실 수 있습니다.

채널


새로운 서비스를 론칭 하였습니다, 
색다른 콘텐츠를 제작중인 카카오톡 채널
"알고 투자하자" 를 추가해주시면 
새로운 분석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